기가[GIGA]

토토사이트 검증업체 추천

먹튀검증사이트 배팅노리에서 추천하는 보증 토토사이트들은 국내에서 안전놀이터로 인정받는 업체 중에서도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먹튀이력이 없는 메이저 토토사이트를 엄선하여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토토사이트마다 특징이 있으므로 보증업체 세부 정보를 확인하셔서 유저분들에 적합한 토토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가입코드
4646

기가[GIGA]
10

배팅노리 먹튀검증업체 토토사이트 기가[GIGA] 가입코드 : 4646 기가도메인 : giga-88.com
신규회원 입금플러스 이벤트 3+2 / 5+3 / 10+5 / 20+7 / 30+10 / 50+15 / 100+30
가입코드
4646
사이트 정보
30% 500만원 3,000만원~ 500만원 3,000만원~
신규 첫충 보너스 최대 배팅금액 최대 당첨금액 단폴더 배팅한도 하루 출금한도

배팅노리 먹튀검증업체 토토사이트 기가[GIGA] 소개합니다.


토토사이트 기가[GIGA]는 업계 최고의 자본력으로 354일 무사고를 자랑하는 안전한 고액 놀이터로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게 되었습니다.

특히 충전 및 환전 지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충환전 지연시 1만 포인트 지급으로 유저분들의 걱정을 덜어드리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규회원 입금플러스 이벤트로 3+2 / 5+3 / 10+5 / 20+7 / 30+10 / 50+15 / 100+30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가입하셔서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기가[GIGA]를 추천해드리는 이유를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 신규회원 입금플러스 이벤트 3+2 / 5+3 / 10+5 / 20+7 / 30+10 / 50+15 / 100+30 진행중!

2. 충환전 지연이벤트 진행중! 환전지연시 최대 1만포인트 지급!

3. 완전 무제재 / 단폴 2천만원 / 안전한 고액놀이터 토토사이트 기가!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게시판내 기가[GIGA]이벤트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가[GIGA]를 추천해드리는 이유를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 신규회원 입금플러스 이벤트 3+2 / 5+3 / 10+5 / 20+7 / 30+10 / 50+15 / 100+30 진행중!

2. 충환전 지연이벤트 진행중! 환전지연시 최대 1만포인트 지급!

3. 완전 무제재 / 단폴 2천만원 / 안전한 고액놀이터 토토사이트 기가!


[ 참고사항 ]

배팅노리는 보증금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배팅노리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유저분들의 먹튀보상을 위해 도입한 제도로,

배팅노리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유저분들은 저희 배팅노리 자체에서 먹튀보상이 가능하십니다.

기가[GIGA]는 보증금 2,000만 원을 예치한 업체로 먹튀와 같은 사고발생시, 배팅노리에서 당첨금 전액보장을 보증합니다.

※ 배팅노리는 검증업체의 이용규정을 존중합니다. 검증업체 이용전, 반드시 이용규정을 숙지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배팅노리 이외의 가입경로로 가입하여 발생한 사건사고에대해서는 분쟁해결게시판을 통하여 중재는 도와드릴수 있으나, 금전적인 보장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스포츠규정 ]

축구 - 승무패, 핸디캡, 언더/오버[연장 미포함]

야구 - 승패, 핸디캡, 언더/오버[연장포함]

농구 - 승패, 핸디캡, 언더/오버[연장포함]

하키 - 승무패, 핸디캡, 언더/오버[연장 미포함]

미식축구 - 승무패, 핸디캡, 언더/오버[연장포함]

※ 경우에 따라 제재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배팅노리는 검증업체의 이용규정을 존중합니다

※ 검증업체 이용 전, 반드시 이용규정을 숙지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배팅 상한금액 / 당첨 상한금액

스포츠 : 500만원 / 1,500만원

라이브스포츠 : 200만원 / 1,000만원

파워볼, 별다리, 로투스, 벳게임, BET365발매


[ 미니게임규정 ]

미니게임

이벤트머니 미지급시 롤링 100%

이벤트머니 지급시 롤링 300%


카지노

이벤트머니 미지급시 롤링 200%

이벤트머니 지급시 롤링 4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배팅 상한금액 / 당첨상한금액

미니게임, 1분게임, 카지노

200만원 / 1000만원

종합정보

가입코드 : [ 클릭시 자동 복사 ]
사이트명 : 기가[GIGA]
사이트 주소 : https://www.gi-aa.com
신규 첫충 보너스 : 30%
입출금 방법 : 계좌이체
최소 배팅금액 : 5,000원
하루 출금한도 : 3,000만원~
첫충전 보너스 : 15%
매번 충전 보너스 : 15%
낙첨금 보너스 : 있음(레벨별 상이)
배팅 가능 여부 : 단폴더배팅,축배팅,보험배팅,라이브배팅,마틴배팅,루틴배팅,찍어먹기,승무패+언더오버,핸디승+언더오버
미니게임 : 파워볼,별다리,로투스,벳게임,BET365

사이트 후기

박보검 ( 작성한 날짜 04.15 17:51 ) [삭제] ★★★★★
이벤트 좋네요 ㅎ 이용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야채참치 ( 작성한 날짜 04.24 13:33 ) [삭제] ★★★★★
가입해서 환전 받았습니다 ㅋㅋ 사이트 빠르고 좋네요
김새벽 ( 작성한 날짜 04.26 11:40 ) [삭제] ★★★★★
이벤트좋아서가입했어요
부자의꿈 ( 작성한 날짜 04.28 15:11 ) [삭제] ★★★★★
3플2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스님 ( 작성한 날짜 05.03 19:09 ) [삭제] ★★★★★
감사합니다 ㅋㅋ
마리아 ( 작성한 날짜 05.06 15:02 ) [삭제] ★★★★★
조아욤
삼다수목 ( 작성한 날짜 05.11 15:28 ) [삭제] ★★★★★
입플 좋아요 ㅋㅋ
반지하 ( 작성한 날짜 05.18 19:51 ) [삭제] ★★★★★
가입했어요
짠잔바 ( 작성한 날짜 05.30 19:14 ) [삭제] ★★★★★
사이트 좋네요 ㅎ
건승부탁 ( 작성한 날짜 06.25 12:49 ) [삭제] ★★★★★
가입했습니다^^
산너머산 ( 작성한 날짜 07.11 00:39 ) [삭제] ★★★★★
이벤트 많아요 ㅋ
능이백숙 ( 작성한 날짜 07.29 15:51 ) [삭제] ★★★★★
입플이벤트 감사합니다

후기 등록